• UPDATE : 2020.9.24 목 01:59
HOME 클라우드
MS,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에 '클라우드 게임' 베타 서비스 추가'포르자 호라이즌 4' '텔 미 와이' '그라운디드' '배틀토드'외에 검은 사막, 언타이틀드 구스 게임 추가
  • 조규남
  • 승인 2020.09.16 00:26
  • 댓글 0

마이크로소프트는 한국을 포함 22개국에서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에 클라우드 게임 베타 서비스를 추가했다.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 얼티밋 클라우드 게임 라이브러리에는 '포르자 호라이즌 4' '텔 미 와이' '그라운디드' '배틀토드'와 같은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의 타이틀을 비롯해 검은 사막, 언타이틀드 구스 게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클라우드 게임 라이브러리는 엑스박스 게임 패스 콘솔용 및 PC 용 라이브러리와 마찬가지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이 정기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 구독자들은 이용자 프로필 정보가 클라우드에 저장돼 엑스박스 콘솔에서 시작한 게임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손쉽게 이어갈 수 있으며 여러 사람이 콘솔, PC 및 모바일 기기 등 플랫폼에 걸쳐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콘솔을 소유하지 않아도 클라우드를 통해 엑스박스 게임을 접할 수 있으며 엑스박스 원 콘솔과의 크로스 플레이가 지원되는 포르자 호라이즌 4, 기어스 5 등 게임의 경우 PC 게이머들과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엑스박스 게임 패스 앱을 원스토어 혹은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 받으면 된다.

한편, 삼성 갤럭시 기기 구매 시 게임 번들을 선택하면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 3개월 무료 이용권과 함께 신규 블루투스 컨트롤러와 폰클립이 같이 제공된다.

조규남  ceo@irobotnews.com

<저작권자 © 포아이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규남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