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27 목 09:37
HOME 클라우드
베리타스 넷백업, IBM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 가능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워크로드를 위한 통합 데이터 보호 제공
  • 정원영
  • 승인 2019.04.12 01:49
  • 댓글 0
▲ 베리타스 NBU 8.1.2 보호 복구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대표 조원영)가 자사의 대표 솔루션인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을 IBM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 가능하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IBM 클라우드와 베리타스 고객은 업계 최고의 데이터 백업 및 보호 솔루션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베리타스 넷백업은 기업의 규모에 관계없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를 비롯한 모든 위치의 데이터를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베리타스 넷백업은 기업 고유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돼 클라우드 도입 과정에서 데이터를 쉽게 마이그레이션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BM은 이번 협력을 통해 IBM 마켓플레이스에서 추천 세일즈(referral sales) 또는 BaaS(Backup-as-a-Service) 형태로 넷백업이 보다 폭넓게 사용될 수 있도록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바바라 스피첵(Barbara Spicek) 베리타스 글로벌 채널 및 제휴 담당 부사장은 “베리타스는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신속하게 클라우드를 도입할 수 있도록 기업 데이터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내에서, 그리고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부터 손쉽게 이전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며 “앞으로 베리타스는 IBM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산업군에 분포해 있는 IBM과 베리타스의 기존 및 신규 고객에게 업계 최고의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 스토리지 및 보호 솔루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데이터가 급속히 성장하고 클라우드 및 가상 환경 전반에서 데이터 파편화가 심화되는 상황에서 유일한 대안으로 통합 데이터 보호가 주목받고 있다. 통합 데이터 보호는 IT 조직이 데이터가 저장된 위치에 상관없이 비용 및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필요한 서비스 레벨을 달성할 수 있게 한다. 베리타스의 업계 최고의 백업 기술은 IBM에서 제공하는 최정상 매니지드 서비스의 형태로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며 비용 절감 및 복잡성을 해소하고 컴플라이언스 요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피첵 부사장은 “베리타스와 IBM은 지난 10년간 협력을 통해 기업들이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 및 마이그레이션을 가속화하고, 클라우드로 데이터 보호 역량을 확장하는 동시에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가용성을 보장하는 데이터 관리 및 통합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지원해왔다”고 덧붙였다.

베리타스와 IBM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은 물리 및 가상, 클라우드 환경 모두에서 일관되게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툴을 제공한다.

클라우드로의 데이터 이전 및 보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IBM 마켓플레이스의 넷백업 테스트 드라이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원영  robot3@irobotnews.com

<저작권자 © 포아이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원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