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18 화 01:16
HOME IoT
포시플렉스, IoT 원격 모니터링 솔루션 소개컴퓨텍스 2019에서 강력한 원격관리 시스템 접목
  • 정원영
  • 승인 2019.05.27 01:14
  • 댓글 0

포시플렉스 그룹(Posiflex Group)이 2019년 컴퓨텍스(Computex) 쇼에서 완전한 서비스드 사물인터넷(IoT) 생태계로서 패밀리 브랜드의 선도적 솔루션 기술을 선보인다.

솔루션 엔드포인트는 △포시플렉스와 키오스크 인포메이션 시스템스의 커넥티드 모듈형 키오스크, POS 터미널,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포트웰(Portwell)의 동작 제어 스마트 메디컬 디스플레이 △포트웰 자회사 갠롯(Ganlot)의 커넥티드 게이밍 솔루션과 플레이어 트래킹 기술등이다.

이 부스는 범용 필드 서비스 엔드포인트를 유럽식 저택 관광 리조트 형태로 전시한다. 수직 시장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필드 솔루션으로는 QSR 주문, 영화 매표, 패션 소매 소비자 충성도, 대화형 사이니지, 호텔·병원 체크인 및 요금 지불, 카지노 게이밍 기술 등이 있다.

올해 포시플렉스는 잘 알려진 POS 제품 스위트 외에도 키오스크와 포시플렉스가 공동 설계해 새로 발표한 모듈형 키오스크 플랫폼도 선보인다. 글로벌 유통 채널을 통해 사용 가능한 주문형 맞춤 조립 생산 모델인 모듈형 키오스크는 포시플렉스 그룹의 사내 공급망 역량, 자체 조달 컴퓨팅 및 스캐너, 프린터, PCAP 디스플레이 등 주변기기, 여러 구성과 사용 사례에 통용되는 선택적 거래 요소 등을 활용한다. 이를 통해 리드 타임과 비용을 줄이고 지원 기간은 늘린다.

오언 천(Owen Chen) 포시플렉스 CEO는 “우리 브랜드 패밀리 포트폴리오는 POS, 키오스크, 임베디드 컴퓨팅 기술을 아주 전략적으로 혼합한 형태로 성장했다. 올해 컴퓨텍스에서 포시플렉스는 강력한 원격 관리 시스템(RMS)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커맨드센터에서 소개된 이 강력한 도구는 키오스크, POS 터미널, 거래 주변기기, 컴퓨터, 게이트웨이 등 필드 에지 네트워크 내의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실시간 경보와 대시보드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이 RMS 솔루션은 최적의 일간 네트워크 가동 시간 실현에 필요한, 실행 가능한 IoT 인사이트를 더해주는 동시에 현장 서비스 비용은 낮춘다. 천은 “IoT 통신 역량은 현장 관리의 기준을 현격히 높였다”며 “최신 RMS 도구를 포시플렉스의 다재다능한 모듈형 키오스크와 함께 글로벌 채널 시장에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실시간 RMS 부품 단위 경보는 사전 조치를 유발해 비용이 많이 드는 서비스 정지를 예방한다. 프린터 종이 부족 센서, 빌 억셉터 용량 한계 센서 등 일상적인 경보는 평소 정비가 자주 이뤄지게 함으로써 서비스 정지를 발생 이전에 차단한다. IoT 부품과 센서 경보 모니터링은 정비 문제를 미리 해결하도록 서비스 직원을 조직하는 자동화된 실시간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는 또한 고객을 대면하는 직원이 보다 긴급하고 수익성 높은 영업 수요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정원영  robot3@irobotnews.com

<저작권자 © 포아이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원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