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4.3 금 00:29
HOME 클라우드
한국사이버테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재해복구 솔루션 Hystax Acura 출시KVM, 오픈스택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DR/백업 솔루션 공급사 미국 Hystax, 국내 공급 계약 체결
  • 조규남
  • 승인 2020.02.14 00:48
  • 댓글 0

시스템 고가용성 솔루션 전문 공급업체인 한국사이버테크(대표 이준녕)는 미국 하이스택스(Hystax)사와 제품 공급 계약을 맺고, 하이스택스 어큐라(Hystax Acura) 제품을 국내 공급한다고 13일 발표하였다.

Hystax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스템의 관리, 마이그레이션 및 재해복구(DR) 솔루션을 세계적으로 선도하고 있는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 업체이다.

Hystax Acura는 물리서버(윈도우와 리눅스)와 가상서버(VMware, Hyper-V, KVM 하이퍼바이저), 오픈스택 기반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AWS, Azure, Google Cloud, Oracle Cloud, Alibaba Cloud 등의 퍼블릭 클라우드 간의 마이그레이션 및 재해복구 환경을 매우 경제적인 비용으로 구현, 운영할 수 있게 한다. 특히 타겟 플랫폼에 Hystax Acura의 인스턴스만 설치하면, 모든 플랫폼의 모든 운영 머신에 대해 지속적인 백업이 가능하다. 또한 타겟 플랫폼에서 백업 시점을 선택하고 One-Click Failover를 수행하여, 장애 복구 시간을 분 단위로 최적화할 수 있으며, 서버 복구 절차의 오케스트레이션을 지원하는 DR plan기능을 제공한다.

이준녕 한국사이버테크 대표이사는 “실시간 백업에 의한 시스템 이중화 및 가상화,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을 20년이상 공급해온 전문업체로서, 이번 Hystax Acura의 국내 공급 계약으로 하이브리드 전산 환경에서 True Any-to-Any 지원이 가능한 재해복구 및 백업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조규남  ceo@irobotnews.com

<저작권자 © 포아이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규남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